아맞다!!맛집리뷰!!

땅콩네김밥 권선동맛집 세류동맛집 수원맛집 김밥맛집 쫄면맛집 꼬마김밥 리얼맛집!!

주몽공주빠더 2021. 7. 22. 20:11
반응형


땅콩네김밥 권선동 , 세류동 리얼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닷!

언제나 변함없이 점심에는 해장을 해야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김밥으로도 해장을 가끔 한답니다ㅎㅎ
찾다찾다 맛집에 달인에게 물어본결과!!
찾았지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런 찐 맛집!!
따라와보시죠!!

시그니처김밥

김밥이 아주그냥 터질듯이 오동통 합니다 ~
요즘 체인이다 뭐다해서 영양가 없는 그런곳보다는 진짜 찐으로 정성 다하셔서 만드신 그런 김밥이라고
김밥 자체에 써있었어여 ㅋㅋ


햄야채볶음밥

밥이 고슬고슬 잘지으셨구요 햄,호박 많이 들어가있고 별거 아닌거 같지만 우리 애기도 잘먹네요~
간도 잘하셨고 많이 오래 볶지않으셔서 야채들도 살아있어서 씹는맛도 지대로였네요!!


쫄면

요고요고 요물입니다~~ 면 쫄깃쫄깃하고 야채 말할것도없이 푸짐하게 들어갔구요
다른건 몰라도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김밥천국이나 다른 체인보다도 맛있었어여~~ (배고판나?? ㅋㅋ)
여럿이 같이 먹었는데 제일먼저 싹 없어진게 쫄면 이였네요 ㅎㅎ

비비기힘듬ㅋ

양보소ㅋㅋ
3명이서 먹는데 제일먼저 없어진 메뉴ㅋㅋ

볶음김치

볶음김치를 원래 주시는건지는 잘모르겠는데 은근 김밥이랑 찰떡궁합 이였어여
맨날 단무지랑만 먹다가 볶음김치라.... 아주 만족했습니다 ^^


우동국물

해장 해야죠?? ㅋㅋ 저는 우동국물 좋아하거든요~
간이 딱좋았구요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하나만 더 포장해달래서 더먹었어여ㅎㅎ
제 속도 살아야하니까요ㅎㅎ


김밥속보셔여~

김밥에 야채가 그냥.. 와... 무섭게 들어가 있었어여ㅎㅎ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맛있는거 많이 들어가 있는맛!!
밥보단 야채가 이만치씩 이만치씩 들어가 있으니 몇개만 먹어도 배부른정도??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거 같네요~


포장배달

배민에서 주문 가능하다네요~
맛나게 잘먹었구요~
꼭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재주문 100% 입니다~ 반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