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쭈꾸미맛집/서천쭈꾸미돈까스/서천쭈돈/서천동맛집/용인맛집/기흥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7. 24. 00:42
반응형


서천쭈꾸미,돈가스 블로그하기좋은 맛집ㅎㅎ


안녕하십니까~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닷!!

말하자면 길구요.
코시국에 낮술하기좋은 집입니다^^
들어오시죠~ㅋㅋ

정면간판

돈많이 안들이고 맛으로만 하시지...
암튼 체인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습니다~

풍선메뉴

들어오시기전에 메뉴 고르세요~
들어가셔서 고르나 여기서 고르나 그거나 저거나
똑같아요~ 제가 갔을땐 직화 쭈꾸미 홍짬뽕은 안됐습니다~ 참고하셔요~

테이블

테이블 열댓개 있구요 가족단위나 모임이든 충분하게 드실수있습니다.

셀프빠

제가 좋아하는 셀프빠!
기본 반찬으로 안주시는것도 있으니 꼭 입맛 취향것 가져다 드세요~ 눈치 1도 안주십니다ㅎㅎ

이것저것

쭈꾸미 효능 어쩌구 저쩌구ㅎㅎ
저거 다읽으면 식사 못하죠?!ㅋㅋ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모든 메뉴가 땡기네요~

밑반찬

기본찬 이구요 오이미역냉국 나옴니다
날치알 마요네즈 기본빵이구요~
뭐 쭈삼 먹는데 반찬은 별로 필요는없지만
다른반찬도 더주시면 감사하죠ㅎㅎ

제육이요~

딱 보시기에도 불맛가득 입니다~
짭쪼롬하니 쌈싸먹기 딱좋았습니다~
양도 푸짐하니 좋았네요^^

이쁘게주죠?ㅎ

기다리다 침고이죠?ㅋㅋ
보기좋은 떡이 더 맛나죠ㅎㅎ
지글지글 맛나게 익어갑니다^^

쭈삼

매콤~하이 깻잎이랑 싸먹었더니 낮술을 부르는군요~
사리도넣고 밥도 비벼먹고 볶아도먹고ㅎㅎ
전 제 생일인줄 알았습니다ㅋㅋ

메뉴판

사이드 메뉴 부터 사리까지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어서 여러가지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근처 가시면 들려보셔요~ 감사합니다^^

주소 : 서천동로 43번길 11-15 / 서천동 7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