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돈가스맛집 동탄맛집 동탄역식당 동탄역맛집 쭌s 수제돈까스 리얼맛집!

주몽공주빠더 2021. 7. 16. 13:17
반응형
동탄 쭌"s 수제돈까스 리얼맛집 인증!!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돈까쓰 안좋아하는 여자 없다죠?!ㅋㅋ
리얼맛집 들어가보시죠~

간파이요

체인점은 아닌가보네요~
어려운시기에 어려운 자리에서 어려운장사 하시는데
대박을 항상 응원합니다!!

이것저것ㅎ

대표메뉴 인거같아요~ 여러가지 다먹어 봤지만 기본 등심돈까스랑 치즈롤까스가 기가맥힙니다ㅎㅎ
주방이 시원~하게 열려있는게 청경하니 보기좋습니다~

메뉴판~

셋트메뉴가 잘되있어요~
가격도 괜찮은거같고 골라 먹을수 있으니 자주 방문 해야겠습니다~

가게내부

입식 테이블 10개정도 있네요
직원분들 바쁘시면 오른쪽에 보이는 셀프바에서
말씀하시고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소스들

고춧가루,식초,겨자,돈가스소스가 준비되있구요
돈가스소스 일본식이라 살짝 시끔하면서 달달하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대만족 이였습니다^^

물냉세트

돈가스 물냉면 셋트입니다~
돈가스소스에 통깨를 갈아서주시는것도 완전 좋았구요~

쫄면세트

돈가스 쫄면셋트~ 쫄면 나쁘지 않았어요~
또 먹고싶은 맛이랄까?ㅎㅎ

쫄면맛나

쫄면 새빨간게 맛나게 생겼죠?ㅎ
튀김만두도 2개 챙겨주시는 센스!!
쬐금 아쉬운게 쫄면양념이 과했는지 마지막에 소스가 많이 남더라구요^^

돈까스

돈가스가 부드럽고 잡내도없고 두툼하니 맛있었습니다 기름을 깨끗한걸 사용한게 느껴지죠?
색이 노르스름한게 맛깔났구요 샐러드소스도 입맛땡기는 맛이였습니다ㅎㅎ
저는 재방문의사 100%였네요^^ 감사합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21가길 4-3 109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