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파장동맛집 정자동맛집 삽겹살맛집 60판왕뚜껑삼겹살 리얼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7. 7. 16:56
반응형

60판 솥뚜껑 삼겹살 리얼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아맛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쐬주가 땡기는 그런날입니다~
몸이 허~해서 괴기즘 뜯어야 겠어요^^
들어와보세요~ 기가맥힙니다~

정면간판


가게 정면에서 보면 가게가 두군데인가? 그랬어여~
오른쪽은 단체석이구요 왼쪽은 입식 테이블이 있는 일반석입니다
가게가 작지않아 많은 손님분들이 대기하지 않으시고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가끔 기다리긴 하더라구요ㅠ)

참고할것

쉬는날이 없나봐요ㅎㅎ 가게 주인분이 슈퍼맨 인가보네요ㅎㅎ
물어보니 아직 쉬는날을 정하지도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손님이 입장에서는 감사하죠모ㅎㅎ


참고할것둘

사장님께 물어보니 체인점이 이번년도 들어가는 곳까지 해서 15군데 정도 된다 하시네요
대박나세요 사장님~

메뉴판

메뉴판에 가격은 삼겹살이나 이베리코나 여러 다른것들은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고 중간정도 했구요
제일 이집에 포인트는 (20년전 가격 그대로) !!!!!
소주가 2,500원!!!!! 술파는 고기집에서 한국인이 제일 많이 먹는 쐬주를 2,500원에 주신다는건 대단한 결정 이신거 같아요ㅎㅎ 감사 감사 또 감사합니다~ 요즘 외식한다는건 좋은데 쐬주 4,000원에 몇병 드리키다보면
금새 10만원 이거든요ㅠㅠ 완전 혜자스러운 일입니다~

오픈주방

주방 중간에 모자쓰신분이 사장님이신데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고기가 더맛있었네요ㅎㅎ
오픈주방처럼 내부가 다보여서 믿고 먹을수 있었어요 바쁜와중에도 주방청소 하시는게 보였거든요ㅎㅎ


60cm판!!

판이 60cm라소 60판 솥뚜껑 삼겹살이라 부른다네요~ 저렇게 큰곳에다 먹어야 먹었다 하는거죠

서비스 올린거보셔요ㅎ

서비스가 뭐이리많은지ㅎㅎ
삽겹살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어서 좋았구요
된장찌개 요거 일품이였어요~

판이 꽉꽉!!

고기 올리니까 뭔가 놀러온 기분이랄까?!ㅋㅋ
구워먹는 치즈도 무친 콩나물도 치즈떡도 하나같이 버릴거 없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추가는 무료로 할순있지만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할필요는 없었네요^^


이베리코랑 삽겹살이 기가맥힙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대표님 명함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540-6번지 1층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