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명륜진사갈비 화성남동탄점 장지동맛집 화성맛집 동탄맛집 남동탄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7. 8. 07:45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화성남동탄점 친절맛집 인증!!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명륜진사갈비에서 런치가격 13,500원 으로 모신다길래 기쁜마음으로 달려갔죠~
들어가보시죠~


정면간판

명륜진사갈비는 자금이 좀 있어야 하는곳이라 가게가 어딜가나 큰편이지요?ㅋㅋ

런치가격!

평일 디너/주말공유일 가격보다 평일런치 가격이
1,400원 싸네요ㅎㅎ 기분좋아라ㅎㅎ
한명은 별거아니지만 저희는 4명이서 갔으니 5,600원 싸게 먹었다는거죠ㅎㅎ

테이블

가게가 넓으니 테이블수도 당연하게 많겠죠?
기다릴 필요는 없겠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돈이 잘되어있습니다~

소갈비살,김치찌개

싸이드 메뉴들이 다양해요
찌개류 하나정도 시키셔서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랑 같이 무한리필 즐기신다면 더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다른메뉴들도 있음

잘못찍어서 죄송합니다ㅠ 제가 그렇져모ㅠ
물/비빔냉면 등등 추가해서 드실것들이 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무한리필 BAR~

음료무한/밥무한 안내어주신 반찬들이 많았습니다
부지런하게 돌아댕겨야 숯불갈비를 더 맛나게 드실수있으니 진득~하니~ 앉아서 드실생각은 버리셔요ㅎㅎ

내어주신 찬

기본찬은 요렇게만 주시구요
막막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안주신것도 많기때문에 발이 부지런한 분들이라면 쉬지마시고 움직이세요! 소화도 시킬겸!ㅋㅋ

캠핑을 즐겨하는 저희로서는 숯은 딱봐도 답이나오는데요 명륜진사갈비 숯 좋~습니다~
숯이 좋아야 향이 쫘~악~베어서 맛이 몇배는 올라가죠~

참고!

요거 중요합니다!! 저도 정신없이 먹다보니 못읽어서 즐기지 못했어요ㅠㅠ 무한리필 즐기시는 분들은 숯불닭갈비 1인분 200g을 1,000원에 드실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저같으면 무조건 1인분은 추가했을거 같은데 못먹었어요ㅠ 생맥도 파시네요~


지글지글

숯이좋고 불이 좋으니 자~알 익습니다
쉬지마시고 자주자주 계속계속 관심가져주고 뒤집고 하셔야 맛있는 갈비를 영접할수있죠ㅎㅎ

괴기와 파절이

저 괴기와 파절이.. 잘어울려요
양파랑도 먹고 그냥도 먹고 파절이랑 상추랑~ㄱㄱ

물냉면

한마디로 물냉면 비추ㅠ 짜요ㅠ

비빔냉면

비빔냉면 강추!! 무슨 양념게장 맛이 나요~
과일향도나고ㅎㅎ맛나게 먹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가끔 즐기기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요~^^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장지동 96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