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태성추어탕] 광교맛집 영통맛집 몸보신하세요~

주몽공주빠더 2021. 8. 5. 07:46
반응형


해장에도좋은 태성추어탕 맛집 리뷰!!



전날에 쐬주로 건강을 잃었으니
추어탕으로 건강챙기러 들어가시죠~

정면입구간판

간판이 눈에쏙들어오니 찾기도 쉽네요~
김치들도 직접 담그셨다니 믿고 먹어봅시다!

매일 끓인 추어탕

특허받은 추어탕이라...
추어탕은 다 비스므리 한데...

가게내부

매장안은 충분히 컷구요
깔끔한 내부였습니다
예전 시골 분이기를 연출하였으나 ...
다 때려부셔야 더 실감날듯 하네요ㅋㅋ
여긴 너무 도시에요~

가격표

가격은 그럭저럭 싸지도않고 터무니 없지도 않았습니다. 단일 메뉴집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대구탕도 팔고 삼계탕도 파시길래.. 쬐끔 불안했어요..

기본찬

기본찬 맘에쏙듬니다ㅎㅎ (기분 확 좋아짐ㅋㅋ)
감자조림 , 고추무침 , 어묵볶음 .. 저거면 밥반찬 끝이죠~ 김치도 맛있었구요~

반찬들

보이시나요 저 빛깔ㅋㅋ
반찬가게 하셔도 되겠어요~

김치,깍뚜기

김치들이 알맞게 맛나게 익어서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었네요~

추어탕등장

청양고추 팍팍 때려넣고 국물 격파 해야죠?ㅎㅎ
찐~하구요 건더기도 덕덕합니다.

바글바글ㅎ

다진마늘 후추 청양고추 산초살짝~

격파사진

한뚝빼기 격파하고나니 기운이 납니다ㅋㅋ
이제다시 쐬주한병 장전해도 괜찮을만큼 해장완료 됐습니다ㅋㅋ

포장가능

포장가능하구요~ 참고하시구요~

삼계탕개시!

삼계탕도 하신다네요~
안먹어봤지만 반찬이 맘에드니 추천!

주소 명함

잘먹었구요. 혹시 지나 가시는길에 추어탕으로 몸보신 하시려면 들려보셔요~ 실패는 없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