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고추닭발 인계복개천맛집 인계동맛집 닭발맛집 쪽갈비맛집 김치찌개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7. 2. 15:43
반응형
인계복개천 고추닭발 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아맛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왜이리 날씨도 꾸리꾸리 하고 우중충ㅠㅠ 하고해서 어쩔수 없이 하는수없이....
한잔 안할수가 없는 상황이였습니다ㅎㅎ
닭발이랑 쪽갈비 맛집으로 들어와보세요~

정면간판

간판입니다. 대충봐도 맵게 생긴 간판이죠!? ㅋㅋ
전 매운음식을 좋아하다보니 찾아다니죠~ 근데 사실 그렇~게 맵지는 않았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맵게 해달라고 할걸 그랬어여 ㅎㅎ

화덕

입구앞에 화덕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주문이들어오는 즉시 쪽갈비를 구워주시십니다
초벌이 기가맥히게 잘되있어서 오래 구울필요도 없었고 숯향이 끝판왕 이였습니다.
요즘 더우신데 맛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_ _ :)꾸벅꾸벅 ~

내부간판


가게 내부에 있는 간판이구요~ 고추에 불이나오네요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리로 집합해 주세요~ 더 맵게도 된답니다~ 참고해주세요~
오픈주방이라 주방에서 사모님 요리하시는게 다보이는데요 깔끔깔끔 하게 내어주십니다~

테이블

입식 테이블이 한 6개~7개 정도 되는데요 요즘 코시국인데도 항상 저녁시간에 만석입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증거죠~ 한번도 안와보신 손님은 있어도 한번만 오신 손님은 없는... ㅋㅋ
그런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중독성도 강하고 우선 맛이 보장이다보니 저같은 단골손님이 많으실거 같아요~

무 동치미!!

매운음식에는 시원~한게 있어야죠??
이집 동치미 달달하이~ 시원하이~ 몇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맛이 깔끔해요~

기본찬과소스

기본찬입니다 뭐 기본찬 없어도 될만큼 메인메뉴들이 탄탄합니다
그래도 주신는데 먹어야겠죠?ㅎㅎ 감사할따름이죠ㅋㅋ
계란찜 맛있었구여 저기보이시는 소스가 2가지인데
전 본연에 맛을 즐기다가 빠~알~간 양념 찍어드시면 끝내줍니다~
개인적으로 데리야끼 소스보단 자극적이고 몸에 안좋을거 같은 빨간색 매운 양념이 맛나네요ㅎㅎ

쪽갈비!!

드디어 쪽갈비,등갈비 친구들이 등장했어여~
저거면 쐬주 3병~4병은 그냥 격파할수 있는거 아시죠!? ㅋㅋ
초벌이 엄청 맛있게 잘되있습니다 판밑에도 숯이 있지만 살짝만 데워드셔도 될정도로
성심성의것 맛있게 초벌해 주십니다. 돼지냄새 1도 안나구요
소금간을 살짝 잘해주셔서 그냥 먹어도 단백하니 맛있었네요~

쪽갈비 등장!!

무뼈닭발

전 사실 무뼈닭발보다 뼈있는걸 완전 사랑하는데 이날은 어르신이 무뼈안시키면 계산도 안하시고
댁이로 고고싱 하신다고 협박하시길래 어쩔수없이 무뼈닭발을 시켜봤는데 우선! 기본적으로 양념이 기가맥히더라구요
부추와 깻잎을 올려서먹어야죠!! 닭발이 살짝~ 매콤하이 달달하이 쐬주안주로는 이만한건 없습니다 ^^
순식간에 없어졌네요ㅎㅎ

매콤닭발 등장!!

꽁치김치찌개

너무 맛나게 먹기만 하다보니 안주가 모자라더군요ㅠ
고추닭발집에 히든카드라 할수있는 꽁치김치찌개 입니다~ 크아~~으아~~
꽁치 비릿냄새 하나없구요
(궁금했어여 1도 안나서ㅋㅋ)
얼큰하고 김치도 신김치로 맛나게 끓여 주셨습니다
안주하시다가 마지막에 밥한공기 시키셔서 김치찌개 짜그리 해드시면 다음날 숙취는 안녕이죠ㅎㅎ

주먹밥

주먹밥 꼭 꼭 꼭 !! 시켜드세요~ 모든 메뉴와 찰떡궁합 입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신게 느껴지구요 고소하이 또 고소하이~ 2번 시켜 먹었네요 ^^

포장,가게메뉴

포장도 가능하시니 지나가시다가 들리셔서 집에서 드셔도 좋을듯해요~
저도 가끔 연락드려놓고 포장해서 먹거든요~ 닭발은 식어도 맛있다는거~

가게 주소및 전화번호

스트레스 확~ 풀리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항상 맛있는음식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사모님~ ^^
지나가시다가 들려서 드시지마시고 찾아찾아 가셔서 먹을만큼 맛집입니다!!

주소 : 수원시 팔달고 장다리로 188 고추닭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