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경기도 광주 퇴촌 가볼만한곳 추천 ! 인테리어 소품 장식 비비샵 리뷰 !

주몽공주빠더 2021. 5. 17. 19:40
반응형
퇴촌 인테리어 소품 비비샵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저희 장모님 댁이 양평이라 지나가는길에 항상보이는
경기도 광주시 퇴촌 가볼만한곳을 리뷰하려구요~

여긴 비비샵 이라는곳이구요 퇴촌 이쪽으로 지나가다보면 비비샵 같은 상점들이 군데군데 엄청 많아요. 아이들과 와보시면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담니다^^

비장하게 걸어가죠ㅎㅎ 우리 주몽이는 하나하나 모든지 다~만져봐야 하기때문에 엄청바빴어요ㅎㅎ

이날 날씨가 무지하게 좋아서 다행이지만
비가오면 이많은걸 어떻게 치우나...
그런 쓸때없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 전 인형을 안좋아하는 어른이니까요ㅋ)

모든게 절충가능한 판매하는 상품이구요
전 가격은 물어보지 않았어요ㅎ

큰 상품들도 많았어요 이것저것..
대략 2미터넘는 토르랑 스파이더맨도 있었고 진짜 코끼리만한 코끼리도 있었구요 완전 큰~에디도 있어요ㅎㅎ


귀여운것들 엄청 많구요
집에 델꼬 가고싶은 인형들도 많았습니다~
함 들려보셔요~♡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