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영어교구 마이리틀타이거 - 알파벳 트랜쉐이퍼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5. 17: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알파벳 트랜쉐이퍼 변신 장난감을 리뷰해보려해요~

사실 아직 우리 주몽이는 29개월이라
완벽하게 조립하고 알파벳으로 다시 만들기엔
혼자선 힘들지만 영어도 가르치면서 동물 이름도 가르쳐주고 인형놀이,장난감놀이도 되니까
아주 재밌어하는 제품이랍니다~

완전 귀엽죠ㅎ
저도 처음엔 살짝 가지고 놀았다는ㅎ

참 잘만들었단 생각이 절로 듬니다ㅎㅎ
알파벳으로 어떻게 동물들을 만들 생각을 했는지 원ㅎㅎ
특히 우리 주몽이는 박쥐랑 토끼랑 돼지를 이뻐 한답니다~
아직은 알파벳 영어에는 관심이 없어보이네요ㅋㅋ
주몽이랑 같이 가지고 놀면서 제입만 아프다는거ㅋㅋ

설명서도 잘되있구요 어른들은 당연하겠지만
유치원생들도 잘 가지고 놀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금액은 30,000원 정도에 구매하였구요
가격대비 아주 만족한 제품입니다~
강추 합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