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AK몰_비엔씨 - 집콕놀이키트 그렸다 지웠다 3D동물친구들 목욕장난감 리얼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7.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이번엔 내돈내산 그렸다 지웠다 3D 동물친구들
유아장난감 솔직 리얼 리뷰해 보려구요~

장난감 구성품들 입니다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사실.. 별거없는데.... 했어요ㅎㅎ
사용하기 전까진요ㅎㅎ
우리 주몽이야 새롭고 처음보는 물건이면 다좋아라해서ㅎㅎ 벌써부터 폴짝폴짝;;;

동물친구들이 6마리와 그림판 , 색칠연필 12종 입니다.
주몽이는 어린이집 에서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
종~~일 놀았을 텐데도 오자마자 지친 기색없이 머리는 산발을 하고선ㅋㅋ 달려드네요ㅋㅋ귀여워 ~~

아직 꼬맹이라 잘그리진 못하지만 열심히ㅎㅎ

"장점"은 물감 놀이에 비해 엄청 편하고 잘지워져요
물놀이도 하고 목욕도 하면서 그려놓은 인형들
가지고놀면서 지우면 금방 깨끗해지고
오래 쓸수있겠어요
물로 닦고 헹구는게 제일 잘지워지네요~
그림판도 물로지우면 말끔해 진담니다~
제일 중요한건 주몽이가 아주 재밌어했구요~

"단점" 은.. 보시는것처럼 잘 지워지는 대신
그림판 때문에 손이랑 팔 밑쪽에 잘 묻어요ㅎㅎ
아직 29개월인 주몽이는 펜이랑 덜 친해서ㅠ
쌔게 꾹꾹 누르면서 칠을 하다보니 펜 앞쪽에 심지가
들어갔어요ㅠ
손으론 잘안빠져서 뺀찌로 빼야한다는거ㅎㅎ
그래도 아주 만족 만족하며 재밌게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