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내돈내산 뽀로로 한글동요 영어동요 사운드카드 낱말카드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22. 08:30
반응형
뽀로로 한글동요 영어동요 사운드카드 리뷰!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주몽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사운드카드 리뷰합니다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ㅎ
전에 쓰던 제품이 고장이나서 다른것도 가지고 놀겠지..했는데 다시 찾고.. 또찾네요ㅋㅋ

구성품 앞면 입니다

참 잘만들었어요ㅎ
대한민국 퐈이팅 입니다ㅎ

별거 아니여 보여도 사용해 보시면 교육에도 좋고
아이들이 노래 따라하면서 엄~청 좋아해요ㅎㅎ

정말 다양합니다.
질리지않죠ㅎ 이것도 끼여보고 저것도 끼여보고
노래 나오면 춤도추고 한글 공부도하고ㅎ
일석 몇조인지 모른답니다~

잉글리쉬에 잉짜도 모르는 주몽이지만 계속 들으면
영어 신동이나 영어 천재가 될까... 하는 부모에 말도 안되는 마음으로ㅋㅋ오늘도 돈을 써봅니다ㅋㅋ

동요도 엄청 많아요~
진짜 잘만들었단 말이죠~
존경스럽습니다~

제품 한가지에도 단어가 30가지 정도 들어가있네요~

영어도 마찬가지구요
저희도 잘모르는 단어와 노래들이..ㅠㅠ
꼬맹쓰 주몽이 가르치려면 엄마 아빠도 스터디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학교다닐때도 안했는데 제길ㅎㅎ

뽀로로 한글동요 영어동요 사운드카드 추천드립니다!
아가들 두뇌발달에 도움되구요~
엄청 재밌게 놀아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