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수원 키즈카페 수원키카 서수원 헬로방방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20. 16:10
반응형
수원 하나로마트점 헬로방방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비가오는 어느날.. 주몽이가 집에서 답답한거 같아서
미루고 미루던 서수원 농협하나로마트 안쪽에 위치한
헬로방방(수원하나로마트점) 키즈카페에 출동하기로 했어요~

헬로방방 (수원하나로마트점)은 우선 새로생겨서 깨끗하고 저렴하고 주차공간이 완전 넓어서 편하다는 최고의 장점이있죠~

12개월 미만 아이들은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아이 1시간에 7,000원 어른은 3,000원에 음료한잔을 무료로 주세요~
저희는 저렴하다고 느꼈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VR ZONE 2명이서 들어갈수 있구요
금액 1인 3,000 2인 5,000원
29개월된 주몽이는 못들어갔네요
VR 옆방들은 가족 패밀리방 입니다
패밀리룸 1시간 4,000원

놀거리가 엄청 많아요ㅎㅎ
게임기도 몇종류 있었구요
필요하신 동전은 들어오실때 카운터에서 무료로 나눠드립니다.

실제로 물이 나가는 물총게임 이구요
주몽이도 재밌어 했어요ㅎㅎ

시간 마다 줄서서 타야하는 아기들 기차ㅎㅎ
우리 주몽이는 그~렇게 즐거워하지 않았어요ㅋㅋ
당연히 빠르진 않았는데도 별루였나봐요
역방향으로 타서그런가... 암튼 담번엔 패스~~

덤퍼카도 있었는데 29개월인 주몽이는 못탔구요
다른 꼬맹쓰들은 엄청 재밌어 하더라구요

큰~ 티비보면서 탈수있는 방방도 있습니다
꼬맹쓰들 엄청 들어 가더라구요~ㅋ

물고기 인형낚시 할수있는 공간입니다
요고요고 기가맥힘니다 ㅎㅎ
자석으로 하는거라 잘잡혀요ㅎㅎ
우리 주몽이 엄청~ 재미나게 했어요

집중해서 하시는거 보이시죠ㅎ
2시간 완전 재밌게 잘놀다왔습니다ㅎ
가본곳중엔 최고였어요^^ 함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