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집콕놀이 장난감 물놀이 장난감 추천 크로잉캡슐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17. 10:56
반응형
집콕놀이 그로잉 캡슐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몇일전 마트에 갔다가 주몽이가 재밌어할게 없나..찾다가 다른분 리뷰에서 본거같은 제품이있길래
구매해봤죠ㅎ

공룜친구 시리즈 동물친구 시리즈 등등..
여러가지구요. 저렴한 가격에 꼬맹이들 즐겁게 해주기에는 완전 대박제품입니다ㅎㅎ

여자 아인데 공룡(도?) 좋아하는 주몽이는 이걸 고르더라구요.

미지근한 물에저렇게 담가만 놓으시면
서서히 녹으면서 공룡 스폰지로 변하죠ㅎㅎ

한 3분도 안걸리기 때문에 아이와 오래 놀아주려면
2개 정도씩만 물에 넣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안그러시고 한방에 다 때려 넣으시면...
후회하실걸요ㅋㅋ

우리 주몽이는 한꺼번에 4개 5개를 넣어서
놀이가 금방 끝났어요ㅠ

표정보이시죠?ㅎㅎ완전 귀여운 주몽이를 보고 계십니다ㅋㅋ
"엄마! 알약이가~공룡으로 변해떠~물에서 구해주자" ㅋㅋㅋㅋ
다른말 필요없이 싸고! 쉽고!안전하고!청소필요없고!
꼬맹쓰들 완전 좋아하고! 대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