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영천코다리 냉면맛집 용인 서천동맛집 경희대학교 근처맛집

주몽공주빠더 2021. 8. 8. 13:14
반응형


용인 서천동 영천코다리 조림,냉면 맛집리뷰!



안녕하십니까~ 아맛다!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코다리 좋아하시나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코다리조림 입니다~ 점심식사로 딱이지요~
들어와보시죠~

정면간판

영천 코다리조림,냉면 본점이라고 쓰여있네요~
코다리집은 엄청 종류도많고 체인도 많죠~
여긴 어떨지 궁금합니다~

사이드간판

옆간판이구요 주차공간은 넉넉하진 않아도 길에다 주차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유리메뉴

메뉴가 엄청 많은거 같아도 코다리가 메인이구요
냉면, 돈가스, 황태탕,동태찌개 이거구요
대부분 사이드메뉴같아요~

참고용

영업시간 잘보시구용~
좋은일이 꼭!생길거예요~^^

입구사진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있네요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이쁨니다~

식사테이블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고 회식 테이블도 있으니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도 충분합니다~

메뉴판이구요
저의 선택은 매운맛 코다리 조림입니다~
고니 추가에 국수사리도 추가했어요~

수제 냉면

냉면 육수 수제로 직접 만드시는거 쉽지 않은 일인데
대단하십니다ㅎ

기본찬

기본찬이구요.. 죄송하게도.. 또 아!맞다! 사진! ㅠㅠ
고소하게 무친 연근도 엄청 맛있구요
동치미 시원~했습니다ㅎㅎ 콩나물은 코다리조림에 넣어서 김에 싸먹어야 지대로죠!ㅎㅎ

기본찬2

반찬이 뭐하나 빠지는거없이 모두 맛있어요~
저기 미나리무침도 3번은 리필한거 같아요^^

국수사리

맛깔나게 생겼죠?ㅋ 추가고니도 아주 실했구요  콩나물에 국수사리 양념에 비벼서 호로록~~

건쭉~허이

콩나물은 양념에 비벼야죠~
김에 코다리살 , 콩나물 , 청양고추 넣어서 간장 살짝 찍어거리고 입으로 직행!

메인메뉴

양은뭐 팍팍 먹어도 충분한 양이구요
막걸도 쐬주도 맥주도 모두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주소 : 용인시 기흥구 서천서로20번길 1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