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용인맛집 수지맛집 황소고집 갈매기살 맛집 찐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8. 12. 21:55
반응형

용인 통갈매기살 맛집 황소고집 오세요~♡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더워~~~~ 디겠어여~~~~
이에는이 눈에는눈!!
어차피 땀흘릴거 쐬주한잔 더하고 지대로 흘려봅시다!

정면간판

왠지 모르게 간판이 웅장해요ㅋㅋ 황소고집이라 그런가? ㅋㅋ왠지 바닷가 놀러온 느낌이 납니다ㅎㅎ

입구

입간판부터 메뉴소개가 있네요~
벌써부터 군침이 돌아요 돌아~

후식 와우ㅎ

요고요고 아주 맘에 들지 않습니까? 고기를 아무리 먹어도 국수들어갈 자리는 있자나요?
다들 그러시죠? 저만그런가?ㅋㅋ 배가 달라요 달라~~

먹는법

드시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네요 한치에 오차도없이 똑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메뉴판

가보시면 제가 왜 이렇게밖에 못찍었는지 아실수 있을겁니다~
바로앞에 쭉 내려온 연기빨아드리는 환풍구가 있어서 사진찍기가 어려웠네요ㅠㅠ
가격은 살짝 몇천원 비싼감이 있지만 그람수 계산해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기본찬

기본찬인데요 다른건 둘째치고 김치국이기가 맥혔습니다~ 쐬주를 먹으면서 술이 깨는 놀라운 현상을 경험하실꺼예요 ^^ 시원 칼칼 합니다~ 다른건 뭐 평범해요~

셀프

정확하게 김치국 3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통갈매기살

통통~하이 기가맥힙니다~ 절대로 절대로 많이 구우시면 안됩니다!!
노릿노릿 잘구워서 한번에 짤라서 육즙 가득할때 드세요~
먹을만큼만 구우시는게 키포인트 입니다 ^^

굽기달인

큰 수저같은걸로 통마늘하고 왔다리 갔다리 달인처럼 잘구워지고 있네요 ~ 꿀꺽~

묵사발

황소고집 ... 이집은 사이드메뉴가 거의 환상입니다~
묵사발 무조건 드세요!! 이렇게 더운날엔 살얼음띄운 묵사발 한그릇에 더위와 쐬주가 싹~~ 가십니다~

김치말이국수

비빔국수

써비스로나온 김치말이국수 , 비빔국수 입니다~ 김치말이국수는 베이스가 묵사발이랑 같다고 보시면되고요
비빔국수는 전문점 못지않게 달달,고소,새콤 맛났습니다~
재방문 200%구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주소가 고기로네용ㅋㅋ 감사합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04 황소고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