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강원도 동해시 룽성 짬뽕맛집 강원도가볼만한곳 동해중국집 강원도맛집 리얼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8. 7. 16:16
반응형



강원도 동해까지가서 무슨 중국집이냐구요?
놀러갔으니 당연히 약주한잔 땡겼겠죠?
그럼 해장해야겠죠?
해장엔 뭐죠? 짬뽕!! 박살내러 가시죠ㅎㅎ~

정면간판

가게간판은 깔끔합니다
현지 친구들이 추천하는곳이니 믿고 먹어봅니다~

당연한기본단무지

특이한거없이 중국집 기본입니다.

메뉴판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않아요
일반적인 도시가격정도 입니다~

새우볶음밥

죄송합니다ㅠ
정신없이 몇입 먹고 찍었네요ㅠ
새우볶음밥 맛나요~

간짜장

간짜장 맛납니다ㅎㅎ
메인이 아니니 간단하게 넘어가시죠ㅎㅎ

흔들린탕수육

탕수육도 평범한..일반적인 맛있는 탕수육 이였습니다.

삼선짱뽕

요것들이 메인입니다~
크아~~ 기가맥혔죠~~ 얼큰 칼칼 뭐하나 나무랄때 없는 그런 삼선짬뽕 이였네요 해물 내용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었구요 해장으로는 와따 였습니다~

고추삼선짬뽕

고추삼선짬뽕 요녀석은 겁많으시거나 매운거 못드시거나 매운거 살짝만 즐기시는 분들은 생각 많이 햐보신후 시키세요ㅋㅋ
국물이 얼큰~~합니다~ 매운데 계속땡기고 매운기가 금방 없어지는 매웃맛이랄까?! 엄청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재방문 100프로 입니다~

주소 : 강원도 동해시 감추2길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