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강원도 춘천맛집 촌닭집 춘천댐맛집 인정하는 찐맛집 !!

주몽공주빠더 2021. 8. 8. 16:16
반응형


춘천 리얼맛집 양념오리구이  촌닭집 찐인정!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춘천 드라이브 코스 기가맥히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낮부터 달려봅시다! 가시죠~~

간판

허름한 간판에 모르고는 찾아올수없는 찐맛집입니다~

입구

들어갈때부터 정겹습니다~
입구에는 항상 1대 할머니 사장님이 반겨주시구요~
아주아주 푸근합니다~

화장실

화장실이 쪼금 그렇게 보이시겠지만
완전 그렇진 않아요ㅎㅎ

명함대행ㅋ

매주 월요일은 휴무구요
포장 ,택배 가능하답니다

좌식테이블

입식테이블은 아직까진 없어요~
거의 100프로 예약제 입니다

메뉴판

가격이 쬐금 있죠?ㅎㅎ
드셔보시면 아깝지 않아요~
열무소면 많이들 드셔요~
많이들 드시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기본찬

기본찬 입니다.
하나도 빠트리면 아쉬워요~
양념오리 드실때 꼬옥~ 다필요 하거든요~

양념오리구이

엄청나죠?ㅋㅋ
보기만해도 군침돌아요
양념이 아주 맛깔납니다~
4분이서 열무국수 아니면 된장국수 2개 시키시면
딱맞습니다~

오리구이

아시죠?ㅎㅎ 자주자주 뒤집어주세요~
뼈쪽은 가생이로 밀어주셔서 천천히 구워주시고
살점부터 집중해서 계속 뒤집어주시고요~

부추!별미!

부추는 따로 올린 이유는 있겠죠?
아무리 집에서 이맛을 떠올려 해먹어도 제길..  이맛이 안나요ㅠㅠ 오리고기랑 기똥차게 환장적인 어울림입니다~~ 적어도 3번정도는 리플해서 드시게 될겁니다ㅎㅎ 실제로도 사장님께서 부추 무치기 바쁘셔요ㅎㅎ

숯도 명품입니다~

오리

부속도 놓치지않고 내어주십니다~
똥집이 아주 별미죠~
특별히 잘구워서 어르신이나 와이프나 여친 챙겨주셔요~ 조아라 합니다~ 흐흐흐~

디저트 식혜

마지막 식혜로 입가심하시고 시원하게 계산하시고 나오시면 됩답니다ㅋㅋ
전 단골이라 재방문 100프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용산리 829-19번지 (영서로37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