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공주 육아!!

[내돈내산]아기 손세정제 오엘라 자동디스펜서 유아 자동손세정 코로나선물 육아용품 오엘라제품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6. 12. 17:16
반응형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 육아용품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아맞다!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요즘 디스펜서가 유행이라면서요?ㅎㅎ
궁금하면 해봐야겠죠?!

상자 정면

주몽이가 공룡과 기린중에 선택당한 기린입니다ㅎ
구매하고 느낀 생각이지만 참 세상 좋~아 졌어요~ㅎ

자랑거리ㅋ

뭐 당연한 얘기들입니다~
써보면 알겠지만 다른건 모르겠고 간편한 설치는
맞는말씀 맞네요ㅎㅎ

이것도 자랑ㅋ

이것도뭐 0.25초 인지는 몰라도 자랑할만한 속도는 맞더라구요~ 방수도 아직까진 물에 닿아도 괜찮았구요

주의사항!

이놈에 주의사항 전자제품 구입하면 항상 패스하지만 아기들이 쓰는제품이라 생각하니 희안하게 2번 읽었어요ㅎㅎ 어른 다됐습니다ㅋㅋ

중요사항!

요것도 보지도않고 확! 때버리려다가 더더... 자서히 읽었네요~크크크;;

제품사진

열어보니 생각보다 귀엽고 건전지도 들어있어서
살짝쿵 감동했다는...ㅎㅎ

뒷면사진

간편하게 잘되있구요
설명서도 대충 안만드셨어요
감사해요~

설명서

설명서구요 예전 저처럼 휙~ 갔다 버리지마시구요
예전 건담이나 장난감 조립 잘하셨다고 나몰라라 하지도 마시고 한번 쭉~ 읽어보시면 바보나 빙닭 아니시면 금방 만드실수 있으실거예요~

손세정제

저희는 아이!깨끗해 세정제를 쓰고있어서
다른거 구매안하고 요넘으로 쭉 쓰기로 했어요
또 거품이 없음 안된다니 만드신 사장님말씀 잘들어야죠~ㅎㅎ


주몽이손ㅎ

보셨나요?!ㅋ 우리 주몽이 지엄마닮아서 아주 택배기사 아저씨랑은 아삼육이구요ㅋ 새제품이면 환장하죠~ 써보겠다고 한 10번도 더해보는데
세정제라고 샀는데 손은 안닦고 비비지도않고 그냥 버리는군요...ㅎㅎ

기린 세정제

얼마나갈진 모르지만 기린 요넘이 화장실에 있으니
주몽이 손은 잘닦네요~ 말씀드렸듯이 얼마나갈지원ㅎㅎ 그래도 재밌어하니 됐죠뭐~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강추라기보단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