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누렁소 수원맛집 인계동 고기집 맛집 수원 가볼만한곳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6. 4. 17:04
반응형
수원 인계동 고기집 누렁소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아맞다!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수원은 왕갈비가 유명하죠~
배도고프고~ 쐬주도 한잔 땡기고~ 해서 인계동 유치회관 근처 누렁소라는 고기집으로 왔습니다
수원에 1인분에 4~5만원 넘게 엄~청 비싼 소갈비집도 많지만 여긴 돼지갈비 찐~~맛집!!
(다른것도 맛있더라구요~)

누렁소 오픈주방

주방은 오픈되있구요 체인점이 아니다보니 주방에서 사장님께서 집접 고기손질하고 계시는걸 볼수있죠~

누렁소 차림상~

가격은 뭐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고 따~악 적당합니다~ 육회포장 많이들 해가십니다~
저도 포장ㄱㄱ~육회가격이 저렴한데 맛있더라구요~

숯불에 구워야~

전 고기가 숯불에구워서 맛있는 부위나 종류가 있고
후라이팬에 구워도 맛있는 고기가 있다 생각하는데요
왕갈비는 당연 숯불이죠~ 여기 누렁소는 숯불이 좋더라구요~

기본찬

기본찬 구성입니다. 저는 요것들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땅콩소스 샐러드랑 고기랑 같이 싸먹는 콩나물무침~ 기본찬 아직 덜나온겁니다~

돼지갈비 등장

2인분 이구요 돼지갈비가 짜지않고 달지않고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어 하실거라 장담합니다ㅎㅎ 왜냐하면~ 저도 맛있게 먹었지만
입 까다롭기 유명한 우리 꼬맹쓰 주몽이가 누렁소 왕갈비 엄청 좋아하거든요~

맛나게 구워진갈비

구워진 돼지갈비... 기가맥히지 않습니까ㅎㅎ
밥이랑 상추에 매늘넣어서 쐬주랑~~크~~
또 먹고싶네요 크크큭;;

쫄깃 갈빗대

맛있게 생겼죠?ㅎ 갈빗대가 일품이였어요~
갈빗대는 배불러도 꼭 먹어야되는거 아시죠?ㅎ

요거 막창

이집 누렁소에 대표메뉴중 하나인 소막창구이 입니다 쫄깃쫄깃 고소고소~ 쐬주안주 미쳤네요~
소막창은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된장찌개 존맛탱!

요것도 써비스라는거~
순두부 된장찌개 거의 죽음이죠ㅎㅎ
막판에 밥넣어서 된장짜그리 꼭 해드세요~

치즈계란찜

요넘도 서비스라는거~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ㅜㅠ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쭈욱~늘어나는게 고소함이 두배라는거~ 주몽이도 계란찜에 맘마 잘먹었습니다~
누렁소엔 수원 맛집답게 대표메뉴들이 많은데요
제 입맛엔 사장님이 직접 양념장을 만드셨다는 비빔냉면도 손에 꼽힐정도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누렁소 괴기굽는 사진 올립니다ㅎㅎ
오다가다 꼭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