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수원맛집 권선동맛집 인계동맛집 수원 한양설렁탕 리얼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28. 18:31
반응형
수원 권선동 한양설렁탕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아맞다!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저녁에는 항상 술로 마음을 달래다보니 점심은 항상 좋은걸로 먹으려 노력중 입니다ㅎㅎ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한양설렁탕이 답이죠ㅎㅎ

정면간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양 마늘 설렁탕은 수원사랑들 에게는 엄첨 유명하죠~
점심시간에는 대기줄이 서있을만큼요😂

카운터와 주방

제가 항상 말씀 드리는 오픈형주방!
그리 대형가게는 아니여도 테이블수도 상당해서 대기시간이 심하게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만석이구요 대를 이어서 하시는거 같아요~

메뉴판

예전엔 메뉴가 여러가지 였는데요
지금은 한가지로 승부를 보십니다 그리고 예전에도 마늘설렁탕이 메인이고 제일 잘나가는 메뉴였죠~
10,000원이라... 비싸 보이실지도 모르지만 한양설렁탕에 매력에 빠지시면 1~2천원 더비싸도 드시러 가실겁니다~

배추김치

이집에 메인메뉴가 마늘설렁탕인줄 아신다면 큰오산 입니다ㅎㅎ 여긴 배추김치가 메인입니다ㅎㅎ
진짜루 앉아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바글바글한데 다들 하나같이 외치는 소리! "김치즘 더주세요~"
어마어마하게 김치 맛집입니다!
전 항상 김치에 먼저 한공기 격파하고 설렁탕에 한공기 격파합니다ㅋㅋ

깍두기 등장

분명한건 맛있는 깍두기라는 사실입니다
근데ㅠ 배추김치에 밀리고ㅠ치이고ㅠ외면 당했죠ㅠ
그래서 설명 패스~ㄱㄱ

기본찬

기본찬입니다 파랑 국수사리도 주시구요 더달라면 더주시더라구요 저도 2번 부탁 드렸습니다.
후식 야쿠르트 깜찍하죠?!ㅋㅋ

마늘설렁탕 등장입니다~
고기도 충분하구요 밥이랑 김치랑 고기랑 국물이랑 따로국밥처럼 드시다가 남은 국물에 파 추가하셔서 밥말아 드시면 👍👍👍끝나죠끝나~👍👍👍

보글보글 뜨끈한 뚝빼기

기가 맥혀요~

격파끝!

장렬이 전사한 뚝빼기들 보이시죠?ㅎㅎ
아주 맛나게 자알~ 먹었습느다~
지나가시는길에 들려보셔요~ 후회 1도없어요~
감사합니다!!
주소 : 수원시 권선구 장다리로 102(권선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