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용인맛집 모현읍맛집 백반맛집 제육볶음 맛집 한끼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6. 9. 13:01
반응형
용인 모현읍 한끼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하는거없이 배고픈 하루입니다ㅎㅎ
용인에 동생 사무실 갈일있어서 들렸다가 동생놈이 기가맥힌 맛집 데리고 가겠다고 큰소리 빵빵 치길래 생각없이 달려갔죠~

입구간판

상호명은 한끼 입니다
한끼 때우러가자!

가게내부

입식 테이블 이구요 좌식은 없습니다
보이시죠? 맛집이라는게 한눈에 알아볼수 있지요
배달이 끝없이 들어오고 나가고 분주합니다

메뉴퍈

메뉴판이구요 백반은 저렴하게 5,500원 이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있어요
전 여기서 제육볶음과 김치찌개를 먹었지요

기본찬과 메인메뉴

정신없이 먹다보니 "아! 맞다! 사진!" 매번 이러네요ㅠ반찬은 매일 다르답니다
오늘의 국은 김치콩나물국 이였습니다
하나하나 맛갈나구요 김치도 직접 담그시는 모습이였어요~

김치찌개

김치찌개 기가맥혔습니다! 칼칼하고 고기도 듬북듬북 넣어주셨구요 두부에 쉰김치에 엄청 시원하게 먹었어요~

제육볶음

요고요고 요물이였습니다ㅎㅎ 다른식당과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다른맛이구요 매콤 칼칼에 양도 푸짐하게 주시고 마지막에 밥비벼먹기 딱입니다~

제비집^^

한끼식당에서 맛나게 먹고나왔는데 너무 반가운 제비집이 있었어요~😘
행운을 불러온다는 제비집~
본것만으로도 기분좋고 행운이 들어올거 같은 기분이랄까?ㅎㅎ로또 ㄱㄱ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주소 :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 660
도로명 :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매산리 19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