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수원맛집 세류동맛집 뼈해장국 맛집 감자탕맛집 두리맛 감자탕 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30. 10:20
반응형
수원시 세류동 두리맛 감자탕 방문리뷰!





안녕하세요☺ 아맞다!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어제 알콜을 들이켰더니 해장국이 절실합니다ㅎㅎ
해장국도 여러가지 있지만 뼈해장국도 아픈속을 달래기에 아주 훌륭하죠
요즘 체인점이 이상하게도 가게마다 맛이 다르더라구요 요기 세류점 두리맛 감자탕 해물뼈찜은 다른 체인점보다 확실히 맛이 깔쌈했습니다 (이유는모름;;)

정면간판

크기는 제법 커서 대기는 왠만해선 안하셔도 됨니다

옆면간판

양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뭐 바닷가도 아니고 그닥 신경은 안쓰지요ㅎㅎ

이봉주 아저씨랑 장인어르신

이봉주님과 장인어르신이 홍보모델 이시네요ㅎ
예전에 무슨TV프로그램에서 엄청 재밌게본 기억이 나네요ㅎ 어르신 노란츄리닝 입으시고ㅎ

기본찬

기본찬은 뼈해장국이면 누구나 다아시는 그림이죠~
괴기 찍어먹는 겨자소스는 다른곳에 비해 강하지않아 좋았습니다 공기밥도 밥을 잘지으셨네요~

겉절이와 깍두기

겉절이 3번 셀프했구요 깍두기는 빡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는 맛이랄까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게내부

테이블수는 넉넉했고 모임도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깔끔했습니다
쇼파도 있구요~ 아이들과 오시면 좋을듯요~

뼈해장국 등장

해장국이 빨간게 아주 맛깔스럽고 얼큰해 보이시죠?
딱 그맛! 청양고추 썰은거 달래서 넣어드시길 추천합니다ㅎ (제스타일ㅎ)
뼈는 크게 두조각 들어있구요
기본 뼈해장국 가격은 8,000원 입니다
다녀오신 분들에 말씀을 빌리자면 다른메뉴 보지마시고 기본만 격파하시라 하네요ㅎㅎ
(전 뼈찜도 맛나요)


뼈다귀

큰거 두덩이 작은거 한덩이 들어있구요
얼큰~합니다~

한뚝빼기 격파!

어제 먹은 술은 사라진지 오래구요
맛나게 한뚝빼기 격파했습니다~

주소 :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107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