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동탄맛집 순대국맛집 영천동맛집 동탄역맛집 탑골 순대국 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27. 19:31
반응형
동탄 탑골순대국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순대국 매니아로써 이번에도 순대국 맛집 리뷰입니다ㅎㅎ
동탄 영천동에 위치했구요 여긴 순대국 맛집이라면 당연하듯이 직접 끓이고 삶아서 내어주시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는 맛집이죠~ 😄

정면간판입니다.

가게 평수는 적은편은 아니구요
테이블수도 충분했구요.

기본찬

방문하시면 서비스로 간이랑 허파를 내어주시는데요
쫜득쫜득 입가심 하기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갓김치랑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깍두기랑 갓김치는 더 익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순대국 등장

손질을 잘하셔서 고기랑 비계랑 비율도 좋았구요
내장도 괜찮게 들어가있었네요ㅎㅎ

머릿괴기 손질중

사장님이 직접 손질해 주시니까 믿음직 스럽구요
가까이서 보니까 비율좋게 먹음직하게 썰어주시네요.

메뉴판

가격은 뭐 그냥저냥 적당한 편입니다.
모듬순대보단 머리수육이 더 많이들 드시구요
전 모듬을 추천 합니다~

주방컷

오픈 주방이 너무좋아요ㅎ 훔쳐볼수있지요~~크크큭;;
엄청 바쁘실때 찍으려다가 한가할때 찍었어요ㅎ

한뚝빼기 격파!

한뚝빼기 격파했습니다~
자~알 먹었구요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간이랑 허파랑
서비스로 주신다는점에서 높은점수 드리고싶구요
제 점수는 똥글뱅이 ●●●●○ 네개 이상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참! 탑골순대국에서 식사하시고 영수증을 챙겨가시면 바로 옆 이디아 커피가 10%할인 된다는 사실~ 참고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