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순대국 순대국밥 맛집 화성 남양 마도공단 맛집 시골순대(남양점)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5. 23. 12:23
반응형
  화성시 남양 마도공단 시골순대 맛집!  



안녕하세요☺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엄청난 맛집을 찾았지 뭐예요~
바로 바로! 제가 사랑하는 순대국밥 입니다~
짜~자~자~잔~~~~ 보시죠ㅎㅎ


간판입니다! 체인점인가?!

간판입니다 모든메뉴 포장되구요 포장하시면 좀더 많이 주신다네요~ 보통 순대국집 보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집인거 같아요
근데 맛있다!

오픈형 주방!

저는 이런집이 좋아요ㅎ 주방에 자신있으니깐 오픈한거 아닐까요?!ㅎ청결해 보였습니다~

메뉴판!

다른 순대국집 보다는 살짝 비싼거 보이시죠?
1~2천원은 비싼거 같아요~
암튼 비싼만큼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맛이 보장이라는거ㅎㅎ

기본찬이구요~ 김치보단 깍두기가 잘익어서 맛있었구요. 양파 고추는 빠질수없는 친구!
여긴 특이하게 새우젓이 양념이되서 나오는데
특이하게 맛있더라구요~

순대국 등장!

양녕된 새우젓으로 간을 했구요 고기양도많고 내장양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국물이 진~한게 완전 맛나게 먹었습니다.

막창순대?!

순대가 두가지 종류로 들어있는데요
한가지는 토종순대(당면순대는 없음), 막창순대
두종류인데 지대로된 막창순대는 아니지만 크기가
손바닥 반만했어요ㅎ 가보시면 놀라실걸요ㅎ
감사하게 잘먹었습니다~
주소 : 화성시 남양읍 마도공단로 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