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소고기 맛집 중에 맛집!! 락규/수원행궁동맛집! 남수동맛집! 수원통닭거리맛집! 행궁동 가볼만한곳! 가보시라구요!제발!

주몽공주빠더 2021. 12. 24. 16:32
반응형


행궁동 맛집 중에 맛집 락규!!(소고기 한점으로 입이 즐어워지는 가게)



안녕하세요~ 아!! 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가성비 맛집 찾았습니다 ㅎㅎ
소고기 한점으로 입이 즐거워지는 집!! 바로바로~ 락규!!
한잔하러 가시지요~^^

옆면 가게사진


락규는 수원 통닭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어머니부터 장사를하셔서 2대째 고기집으로는 수원에서 유명한 가게죠
2대 사장님이 인테리어를 살짝 바꾸셔서 들어가고싶게 만들었다고 할까요?
전 오래된 단골입니다 ㅎㅎㅎㅎ

정면 간판


간판이 이쁘네요 ~ 일본식 인거 같지만 들어가보시면 고소구수한~ 냄새에 쐬주한잔 안할수 없는 집이지요~
첨엔 좋은 품질에 소고기라 값이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이시겠지만 시켜서 드셔보시면 맛에 놀라고 양에 놀라지요~

밑받찬

기본찬들이 하나하나 버릴게 없습니다 어머님과 2대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시는 음식이라 그런지 입안이 깔끔해지네요~
저는 새콤달콤 양배추절임 맛났구요 양파절임도 깔끔하네요~

차돌된장

또다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면서 ㅠㅠ 아맞다에 걸맞게 약간 흥분해서 먹다가 찍었네요 ㅠㅠ
차돌된장찌개 기가 기가 기가 맥히거든요~
요놈땜에 온다고해도 장난 없습니다!!

고기 좋~고 판 좋~고 숯 좋~고 모든게 완벽했다고 봐야죠 ㅎㅎ

숯,판

이날 우리 주몽이도 델꼬 갔었는데요 애기한테 이런표현 어울릴지 모르지만 .....
진짜 환장하고 먹었습니다 ㅋㅋ

꽃살

고기좋은거 보이시죠? ㅋㅋ 미쳤답니다 ㅋㅋ 꽃살... 환상임... 마블링... 미쳤음...ㅋㅋㅋ

양념갈비

양념소갈비... 즉석에서 양념을 하셔서 그런지 소고기맛도 살아있고 양념맛도 살아있는거 같아요~
우리 주몽이 제일 좋아하는 괴기입니다~ 성인이 먹을양을 혼자 먹어치웠다구요 ㅎㅎ

괴기들

다른말 필요없을거 같구요~ 가보세요!! 가보셔야 왜 맛집~맛집 하는지 아실거 같습니다~
꼭 고기도 고기지만 차돌된장 이랑 계란파밥 장난 없으니깐요 꼭 드시구요!!
오늘도 내일도 매일같이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주소 : 수원시 팔달구 남수동 107-1 락규
전화 : 031-309-8586
영업 : 16: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