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우리마을]수원 권선동 청국장맛집 세류동맛집 인계동 맛집 찐맛집!!

주몽공주빠더 2021. 8. 27. 16:25
반응형

 



수원 찐맛집!! 말이필요없는 찐찐찐찐이야~!!

 

 

여길... 올릴까 말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근데 많이들 올리셨더라구요~ㅠㅠ

우리마을은 말그대로 우리만 알고싶은 그런 맛집중에 맛집 입니다.. 

들어오세요.. 무조건 무조건이야~

 

입구간판

오래도 됐지만 나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찾아보지 않으면 잘못찾는 그런 골목에 있어요~

저에게 감사해 하실겁니다ㅎㅎ

 

일요일 휴뮤

우리마을은 11시부터 영업하구요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참고하세용~

 

참고할것

여긴 거의 2인 주문이 원칙은 아니지만요..  혼자가시면 혼자도 드실순 있지만 ..

주시는 반찬때문에 쬐금.. 미안하실거예요ㅎㅎ 그정도로 많이 주시죠~

가보시면 정성을 다하시는게 느껴짐니다 ^^

 

메뉴판

메뉴판이구요 동태탕도 다른것도 맛있지만 여긴 청!국!장! ㅋㅋ 부메뉴로는 제육볶음 이예요~

 

테이블

테이블은 입식은 없구요 좌식만 10댓개 있는데 점심시간만 장사하다보니 12시 딱맞춰서 가시면 

대기에 걸릴수 있죠ㅠㅠ 대기에 걸리시면 아맞다! 블로그에 다른 메뉴를 찾아보시는게 좋습니다ㅎㅎ

왜냐면 대기하는곳이 딱히 없어서 밖에서 더운데 서서 기다리셔야 하거든요~

 

반찬들

반찬 미쳤죠? ㅋㅋ 설명은 안드릴께요(다맛있거든요)

하루하루 바뀌니까요 참고하시구요~

 

제육볶음

제육은 평범하게 맛있는 맛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딱이죠~

 

크~~아~~

말이 필요없죠? ㅎㅎ 가끔 쐬주보단 과식이 땡길때 무조건 우리마을 입니다~

 

청국장

청국장을 표현 하자면 .. 예전 시골에 할머니가 반찬없다고 대충 있는거 막 썰어서 청국장 끓여주신맛 ㅎㅎ

 

비빔밥

대접에 밥을 주시구요 옆에는 고추장과 참기름이 있어여

반찬들 쪼금씩 다 집어넣으셔서 반만 비벼드시고 반은 청국장과 즐겨주세요~

국룰 입니다ㅋㅋ

 

명함

투박하지만 정성이 가득 들어간 맛입니다

너무 자주 가시진 말구요 가끔 동네 들리시면 가셔서 할머니맛을 느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