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용인 중동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해물아구찜 동백직영점 맛집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6. 26. 13:20
반응형
  용인 소문난 대구왕뽈찜 해물아구찜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기가맥히고 코가맥힙니다~
들어오시지요~

앞간판

가게가 제법 큽니다.
도로쪽이라 찾으시기 편하실거구요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지하주차장 큽니다.

옆간판

옆면에서 보시면 더커요ㅎㅎ
찾아가신다면 금방 찾으실겁니다~

좌식테이블

실내입니다 입식,좌식 둘다있구요
단체손님 오시더라도 넉넉하실거예요
테이블수도 많구요.

가게내부

주방도 오픈형이라 살~짝 훔쳐보기좋았어요ㅎㅎ
정돈을 잘해놓으셨구요 깔끔한게 느껴집니다~

메뉴판1

메뉴 가격은 통일로 해놓으신거 같구요
소/중/대 가격 10,000원 차이로 보시기 편하게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메뉴판2

테이블에 놓여있는 종이메뉴판? 입니다
메뉴판1 과는 조금다르네요
식사메뉴가 빠져있어서 이것만 보시고 주문하면 착오가 생길수있겠어요.

기본찬

기본찬 이구요 별거 없는거 같지만 하나하나 신경쓰셔서 내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맛있었습니다.

맛깔난 대구뽈찜

저희는 4인이서 뽈찜정식 각2인분씩 2개를 시켰구요 푸짐합니다 왠만한분들 3분이서 드셔도 괜찮을만큼 넉넉히 주셨어요 위소라,꽃개,쭈꾸미,새우,미나리,콩나물 등등..
매운맛으로 시키지도 않았는데 매콤 칼칼하이~
제입맛에는 딱이였습니다~👍

해물보시게~

해물 푸짐했구요 무엇보다 버무린 양념맛이 기가맥혔습니닷ㅎㅎ
아주 만족스럽습니닷ㅎㅎ

뽈찜 격파!

초토화된 뽈찜사진을 보고계십니다ㅎㅎ
뽈찜정식에는 밥이 따라나오니까 볶음밥을 해서 먹으려다가 배가 심하게 불러서 맛보지 못했지 뭡니까ㅠㅠ 담엔 완전 격파하러 다시가야겠어요~
완전 만족했구요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재방문은 말할것도없이 격파 예약 하겠습니다!!

주소 :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39
- 어정역 1번 출구에서 150m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