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맞다!!맛집리뷰!!

수원 먹거리 수원맛집 조원동맛집 물갈비맛집 돼지갈비맛집 고기집맛집 황성정 맛집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6. 30. 20:05
반응형
수원 조원동 맛집 황성정 물갈비 맛집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아맛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다른날과 다르지않게 쐬주 한잔이 땡기는 그런 날입니다ㅋㅋ
저에 단골 맛집 물갈비 드시러 드러가 보시죠~ㄱㄱㄱ

정면 간판,옆간판

가게안은 그렇게 좁지는 않고요 주차는 5대 정도 가능합니다.
의자는 대기석은 아니구요ㅋㅋ 담배피우실때 앉아서 태우라고 가져다 놓은듯 합니다 ~
대기석이였음 좋았을 텐데요ㅎㅎ

가게입구

황성정에는 여러메뉴들이 있지만 거의 물갈비랑 삼겹살을 즐겨 드시더라구요
사실 기본 베이스가 맛있고 반찬들이 맛갈나다보니 다른메뉴들도 내공이 상당합니다.
대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육개장이나 소고기국밥이나 그런 종류들은 전문점으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황성정이 맛없다는건 절대아니니 참고해주세요 ^^)

차림표

저는 단골집이다보니 메뉴판에 있는건 다먹어봤지요
황성정은 양념류가 잘나가기도 하지만 맛있습니다 돼지갈비 드세요~
제 생각입니다만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돼지갈비 300g에 11,000원 이면 많이 주시는 편이지요
참고로 돼지갈비가 물갈비 입니다~
그리고 제친구 쐬주가 3,000원!! 저렴하죠~ 그게 너무좋죠~ ㅋㅋ

테이블(좌식,입식)

실내도 작지도 그렇게 크지도 않구요 좌식,입식 나누어져 있으니 편하게 드시면 될듯합니다.
주방도 오픈형으로 음식하시는게 다보이죠 고깃집인데요 관리나 청소를 잘하셔서 항상 갈때마다 깔끔합니다~
무엇보다 음식은 청결이죠 ^^

기본찬(바뀜)

기본찬이구요 ... 죄송하지만 또 먹다 찍었습니다..ㅠㅠ그래도 아맞다!! 를 외치기 전에 생각이 문득나서
바로 찍었어여ㅎㅎ 저거저거 양배추 샐러드 별거 아닌거 처럼 보이지만 맥주안주 쐬주안주 물갈비 매운맛으로 먹을때
입가심으로 꼭필요한 찬 입니다~멸치도 잘볶으셨구요 계란도 오이지무침도 맛있었네요

석박지,열무김치

따로 찍었다는건 이유가 있겠죠? 크~~~~아~~~~ 열무저거 거의 죽음이였습니다.
같이 모시고간 분들이 죄다 하나같이 "열무국수 해먹으면 끝내주겠다~~" 하시네요
짜지도 달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지만 슴슴하이~ 딱 맛있는 열무였습니다.
정확히 2번더 리필했네요 ㅎㅎ

콩나물 냉국

물갈비는 보통맛,중간매운맛,매운맛,완전매운맛 종류별로 시키는대로 입맛대로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다
전 항상 매운맛으로 시키는데요 이번엔 매운걸 못드시는분이 계셔서 중간맛으로 먹었네요
사모님한테 살짝 얼큰하게 해달라고 말한것은 안비밀입니다ㅎㅎㅎㅎ

무쇠냄비

요런 판에다 주십니다 소불고기 판이지요 국물 떠먹는것도 좋고 구워먹는것도 좋아서
이판 집에다 샀으면 했지요ㅎㅎ

돼지 물갈비

돼지갈비느님 등장하셨구요 저대로 사리넣고
끓이기만하면 완성입니다 한번 끓인것도 아닌데
금방익더라구요~
쐬주안주로는 배때지도 든든하고 쵝오!에 안주라 생각합니다~ 달큰 짭짤하구요👍
물갈비 국물은 리필해서 꼭 더드세요^^

지글지글

맛나게 보이시죠?ㅎㅎ
근처 지나갈일 있으시면 들리셔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763-17번지 황성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