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도배로만)

도배(도배로만) 롯데캐슬 아파트도배 부분도배비용 군포도배 의왕도배 수지도배 화성도배 동탄도배

주몽공주빠더 2021. 9. 24. 14:49
반응형

 

도배사 (도배로만) 전화/문의 : 010-6740-2211 

 

이번 롯데캐슬 아파트 현장은 ... 문제가 심각했습니다ㅠㅠ

윗집에서 누수가 심해서 곰팡이가 곰팡이가~~ 심각했구요. 벽지들은 서로 일어나겠다고 

날리치는 상황이였네요. 하지만 저희는 오랜경력을 자랑하는 도배팀 도배로만 입니다 ㅎㅎ

깨끗하게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곰팡이가 다시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가보시죠~

 

시공전입니다! ▼▼▼▼▼

 

 

※ 도배사 도배로만은 친환경 벽지와 친환경 쌀풀을 사용하고있습니다.

※ 우리집, 우리아이가 지낼곳이란 마음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 시공하자 발생시 1년동안 무상 A/S를 원칙으로 합니다

※ 계약전 무료 현장방문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시공 견적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 숙련된 도배사 분들과 정직,성실하게 시공하고 있습니다.

시공후입니다!▼▼▼▼▼

 

 

부분도배라고 다들 만만히 보실게 아닙니다 ㅎㅎ

고객님 말씀만듣고 부분도배니까 벽지 여유있게 뽑아가서 2~3시간만 하면 되겠지.... 생각하고

견적도 저렴하게 고객님과 맞추고 방문드린순간.... ㅠㅠㅠㅠ

오전 내~내 곰팡이와 싸우고 밑작업 했어요 ㅎㅎ

고객님도 저희 하시는거보고 .. 너무 싸게 잘하셨다며 점심값도 주시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마무리 잘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