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도배로만)

도배(도배로만)서울 논현동 12~13평 합지도배 도배견적 부분도배 견적문의

주몽공주빠더 2021. 9. 2. 07:55
반응형


13평 빌라 광폭합지 도배


서울은 새벽일찍 출발해서 일마치고 오후4시 이전에 출발해야 하거든요!! 차막히는거 때문에 하루일이 안되거덩요~ 그래서 잘 안간다구요!!
고객님이 몇번을 전화하셔서 부탁부탁을 하셔서 가게 됐습니다^^ 한번 보시죠~

거실
주방겸 거실
안방

작은방
입구

시공전 사진입니다!!
보시는거와같이 오~~래된 빌라겸 아파트 인데요~
부탁부탁한 이유를 알거 같았어요
면이 엄청 안좋았구요. 몰딩은 다 떨어져서 헐렁거리고 걸래받이 역할을하는 노본(굽도리)이 있다보니 칼질도 엄청 까다롭고ㅠㅠ 벽은 울퉁불퉁ㅠㅠ
팀원분이랑 지옥 다녀왔죠ㅎㅎ

안방 시공완료
거실 완료
작은방 완료
작은방
시공 완료!


시공후 사진입니다!
고객님이 9평이라 하셨는데 실제 부동산에 나온평수는  12평~13평 이였습니다ㅠㅠㅠㅠ
속았다기 보다는 고객님이 실평수를 착각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ㅋㅋ
어려운 상황에서 보시는 것처럼 깔끔하죠ㅋㅋ
그래도 시공완료 하고나니 잘나온거 같아 기분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배 견적문의!
도배로만 : 010-6740-2211
도배사 분들이 정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료견적 내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