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도배로만)

도배(도배로만) 용인 한숲시티 용인도배 아파트도배 부분도배견적 실크도배 34평도배

주몽공주빠더 2021. 8. 24. 00:59
반응형


용인 한숲시티 실크도배 리뷰!



안녕하세요~ 도배사 도배로만 입니다~
이사 나가고 도배 시작이라 오후늦게 시작했어요ㅠ
고단한 하루가 예상됩니다~ㅋㅋ
사진상은 별문제 없어보이지만 여러가지로 상태가 안좋았구요 찢겨진 부분도 많았습니다.

거실
안방
작은방
입구방
안방전선

여기까지 시공전 사진입니다.
대체적으로 어둠고 곳곳에 떠진곳도 볼수있었어요.
아파트 도배공사 한두번 합니까?ㅋㅋ
열심히 해봐야죠!!

시공후
시공후1
시공후2
시공후3
시공후 복도
시공후 거실


짠~짠~짠~ 완벽한 마무리!!
저희팀 도배사분들은 무적이죠ㅎㅎ
다들 도배오더를 받으시지만 자기일처럼 열심히 해주시죠^^ 감사하구요~ 오늘도 깔끔히 마무리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