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도배로만)

도배(도배로만) 헌집을 새집으로 만들어 드립니다♡부분도배비용 원룸도배 부분 도배 견적 합지시공 합지도배 실크도배 복층도배

주몽공주빠더 2021. 7. 24. 03:52
반응형


헌집을 새집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견적!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010-6740-2211




안녕하십니까~ 아맞다! 주몽공주빠더 입니다~

오랜만에 도배글을 올리네요~
대단한 집이였습니다ㅋㅋ
오래되고 곰팡이에...쓰러져가는 집을 새집만들어 드리고 왔습니다~

곰팡이ㅠ

보시는 그대로 입니다ㅎㅎ
엄청난 집이구요 딱 들어가자마자 쉽지 않겠군..
머리가 복잡해졌죠

오래된집

아주 싹 뜯어냈습니다~
원룸이라고 다들 쉽게 보시는데 절대 쉽지않죠ㅎㅎ
주인분들은 항상 싸게만 하고싶어 하시는데 저희 도배로만 도배사들은 대충보다는 확실하게가 원칙입니다~

작업모습

밑작업이 엄청났구요 힘든집이였습니다.
굴곡도 많구요ㅠ

변화ㅎ

이렇게 변했죠^^
평수대비해서 엄청 힘들게 작업한 집이였습니다

깔끔~

오래된집은 이쁘게 칼질하는게 엄청어려워요ㅠ

새집변신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몇일 지나면 더 이쁘게 쫘~악~ 펴질겁니다~

합지시공

장판은 다시 하신다고 하셔서 벽지 하단은 막칼질 했어요~

새집으로 변신!

끝났습니다ㅠㅠ 쉬운 현장 없다고들 하지만
오래된 상가겸 원룸 도배는 더더더더...힘드네요~
열심히 땀흘린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도배로만 010-6740-2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