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도배로만)

도배(도배로만) 화성도배 단독주택도배 복층도배 도배비용 도배견적 리뷰!

주몽공주빠더 2021. 7. 14. 18:48
반응형
단독주택 , 복층도배 전체시공!
도배(도배로만) : 010-6740-2211




화성 남양 마도쪽에 위치한 단독주택 도배시공 리뷰 입니다. 5명이 들어가서 3일 걸리는 작업이였구요
320만원 격적가 받았어요.
사실 인건비에 자제비에 말도안될 금액이였지만 인건비만 받고 시공했습니다.
요즘 일이 귀해서ㅎㅎ

시공전

아시바도 주인분이 설치해 주셨구요
가구도 완전히 빼지않은 상태입니다ㅠ

복층

복층은 도배사들 에게는 피해야할곳이죠ㅎㅎ
손이 엄청가고 시간도 엄청 걸리거든요

위에서본 복층

층고가 엄청 높았어요ㅠ
정말 힘든 작업입니다ㅠ

주방

주방도 층고 높이가 4미터는 되보였어요
높지만 않으면 벽지 붙이는건 금방인데 사다리 타고 아시바타고 작업한다는게 어렵죠ㅠ

안방

아파트 같은 경우에는 밑작업이 잘되있는편인데
주택은 엄청 어렵습니다ㅠㅠ

지져분~하죠ㅠ
저기보이는 돌침대도(무지하게 무거움ㅋ)옴기면서 도배하느냐고 뭐빠졌네요ㅠ

고소작업도 마다하지않는 우리팀원들ㅎ
위에서 작업하면 더위도두배 힘듬도 두배죠~

눈부시네요^^
참 잘해요 우리팀들~

주인사장님,사모님이 완전 완전~ 만족하셔서
밥값도 따로 챙겨 주셨네요^^

사진을 잘찍나?ㅋㅋ
어마무시하게 완전 깔끔 그자체입니다ㅋㅋ
도배할때 생각하면 높은곳에서 힘들었지만
작업완료 하고나니 완전 보람있네요~

복층도 흰색으로 도배해놓으니 새집같죠?ㅎㅎ

단독 주택ㅠ
높이가 ㅎㄷㄷ하네요~

완벽하게 마무리 끝났습니다~
저희 도배로만은 도배사들로만 구성된 기공들입니다.
맡겨만주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전화/문의 - 010-6740-2211 

반응형